FAQ TOP 5
A 무비애 홈페이지/모바일웹/APP 또는 영화관 현장매표소, 키오스크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. (비회원 예매도 가능)
무비애 자세한 예매 방법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예매안내 바로가기
무비애 자세한 예매 방법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예매안내 바로가기
A 무비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, 모바일 APP, 키오스크 모두 1회 결제 시 최대 8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.
만약, 가능 매수보다 많은 매수를 예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분할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체관람의 경우 해당 영화관으로 문의해주세요.
*홈페이지 [영화관] 메뉴 - 해당 영화관 홈페이지 -> 영화관 안내에서 영화관 연락처 확인가능
만약, 가능 매수보다 많은 매수를 예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분할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체관람의 경우 해당 영화관으로 문의해주세요.
*홈페이지 [영화관] 메뉴 - 해당 영화관 홈페이지 -> 영화관 안내에서 영화관 연락처 확인가능
A 무비애 홈페이지, 모바일웹/APP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1.회원 예매 시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예매내역], [취소내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2.비회원 예매시
예매 시 입력한 정보로 [로그인] - [비회원예매 및 확인] - [예매내역]에서 예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 예매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
입력한 정보가 예매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예매내역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 1:1문의 (070-4186-9790) 또는 영화관으로 문의주시면 예매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10시~18시, 점심시간 12시30분~13시30분)
간혹, 정상적으로 예매되지 않은 경우에는 예매실패 페이지가 제공됩니다.
이를 확인하지 않아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매확인/취소에서 정상 예매내역인지 확인 후 극장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극장 현장에서 발권 받은 티켓은 현장 매표소에서만 취소 가능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
1.회원 예매 시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예매내역], [취소내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2.비회원 예매시
예매 시 입력한 정보로 [로그인] - [비회원예매 및 확인] - [예매내역]에서 예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 예매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
입력한 정보가 예매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예매내역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 1:1문의 (070-4186-9790) 또는 영화관으로 문의주시면 예매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10시~18시, 점심시간 12시30분~13시30분)
간혹, 정상적으로 예매되지 않은 경우에는 예매실패 페이지가 제공됩니다.
이를 확인하지 않아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매확인/취소에서 정상 예매내역인지 확인 후 극장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극장 현장에서 발권 받은 티켓은 현장 매표소에서만 취소 가능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
A 예매완료 시 생성되는 예매번호로 매표소 및 무인발권기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.
반드시 예매번호를 지참하셔야 하며, 극장 상황에 따라 신분증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.
반드시 예매번호를 지참하셔야 하며, 극장 상황에 따라 신분증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.
A 극장 좌석의 경우 고객님께서 예매 중 좌석을 선택하면 예매 성공/실패 여부에 상관없이 좌석을 홀딩하게 되어있습니다.
극장마다 소요시간이 상이하나 보통 3분-5분 정도 홀딩되어 있고, 홀딩 시간 이후에도 예매가 이루어 지지 않았을 경우에 좌석이 다시 활성화됩니다.
잠시 대기 후 다시 예매를 진행하시면 원하시는 좌석 예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.
(다만, 주말이나 인기작의 경우 좌석이 활성화되는 즉시 다른 고객님께서 예매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극장마다 소요시간이 상이하나 보통 3분-5분 정도 홀딩되어 있고, 홀딩 시간 이후에도 예매가 이루어 지지 않았을 경우에 좌석이 다시 활성화됩니다.
잠시 대기 후 다시 예매를 진행하시면 원하시는 좌석 예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.
(다만, 주말이나 인기작의 경우 좌석이 활성화되는 즉시 다른 고객님께서 예매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)